메뉴 검색
제21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홍콩지회와 한인회 고문단 간담회 개최 위클리홍콩 2025-03-26 16:17:19


제21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홍콩지회 (회장 송세용, 이하 민주평통) 와 한인회 고문단 간담회가 2025년 3월 25일에 디스커버리 베이 골프 클럽에서 개최되었다.



민주평통 자문 위원들과 한인회 고문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2025년 민주평통 행사에 대한 관심과 조언을 받기자문을 받기 위한 이번 간담회는 총 2부로 진행되었는데, 1부는 친선 골프 (자비 부담), 2부는 저녁 만찬을 겸한 간담회로 이루어졌다.



고문단 회장이신 강봉환 고문의 말씀을 시작으로 이순정, 김진만, 최영우, 김운영, 류병훈 고문님들 그리고 이갑수 전임 회장님이 차례로 현 21기 자문위원 들게 귀한 조언과 격려를 해주었다.



김영대 아무거나 챌린지 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된 2부 간담회에서는 단결된 통일 국가를 향해 함께 노력하며 나아가는 여러 방법에 대해 참석한 고문님들 모두의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다.



이번 간담회 참석자 전원을 위한 선물로 정도경 아태지역회의 여성분과위원장의 발자노 주방용품과 이갑수 전임 지회장, 강준영 상임위원, 한인 고문단의 기념품이 증정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민주평통 홍콩지회가 통일의 교두보가 되고, 교민 사회가 좀 더 단단하게 연합하는 역할에 한 걸음 다가서게 되었다. 


<글.사진 민주평통 홍콩지회 김은정 홍보위원장>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