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공회소식 - Yanchai 병원 결손가정 지원 VR 교육현장 방문
  • 위클리홍콩
  • 등록 2024-07-10 19:11:18
기사수정

2024년 7월 4일 목요일 지난해 한인상공회(회장 신성철)와 한인골프협회(회장 김준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경제인 Charity 골프 대회 수익금 중 일부를 지원했던 Yanchai 병원의 결손가정 지원 VR 교육현장 실습에 신성철 홍콩한인상공회 회장이 참관하여 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VR 교육현장 실습은 학생들에게 최신 VR 기술을 활용한 교육을 통해 실무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실습은 건축 분야에서 VR 기술의 적용으로 실습 환경을 현실감 있게 재현하여 학생들이 실제 건축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중요한 경험을 제공했다.

신성철 회장은 학생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VR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미래의 인재들이 최신 기술을 익히고 실습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신 회장은 VR 교육을 체험하며 학생들의 학습 과정을 지켜보고, 그들의 열정과 노력을 응원했다.



Yanchai 병원 관계자는 “한인상공회와 한인 골프협회의 자선 기부금으로 VR 교육 프로그램을 더 많은 결손가정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더 많이 제공되어 학생들이 더욱 폭넓은 경험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VR 교육현장 실습 참관은 한인상공회와 한인 골프협회의 사회적 책임과 기여를 다시 한번 강조하는 자리였다. 이러한 노력들이 모여 홍콩 내 한인 사회의 긍정적인 영향을 확대하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미래 세대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홍콩한인상공회와 한인골프협회의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이 앞으로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며, 이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최신 기술을 접하고, 실무 능력을 강화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글. 사진 홍콩한인상공회 제공>

0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