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콩한국국제학교] 홍콩한국교회협의회 장학금 수여식 거행
  • 위클리홍콩
  • 등록 2024-02-02 08:46:14
기사수정

<글. 한국국제학교 제공, 사진 위클리홍콩 예병완>

홍콩 한국국제학교(KIS, 이사장 조성건)는 지난 2월 1일 (목) 학교 헤리티지 센터에서 홍콩한국교회협의회 장학금 수여식을 거행하였다. 이날 장학금 전달 행사는 조윤태목사 (홍콩한국교회협의회 회장)가 직접 참석하여 장학금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7명의 한국과정 학생들에게 총 HK$ 55,000의 장학금 및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

 

조윤태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과거 두자녀를 한국국제학교에 보낼 당시에 장학시스템이 잘 정비되어 있지 않았음에도 학교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던 고마운 경험을 공유하면서 교회협의회 장학금이 계속해서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에 뜻깊게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조성건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홍콩한국교회협의회의 홍콩내 교민 사회의 중요한 역할은 물론 특히 홍콩한국국제학교의 학생들에게 용기를 주는 의미있는 지원으로 감사를 표하고 학생들에게 학업에 더욱 정진할 것을 당부하였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는 조윤태 목사(엘림교회/홍콩한국교회협의회 회장), 이성호 목사(온사랑교회/홍콩한국교회협의회 서기), 최충만 목사(홍콩한인교회/ 홍콩한국교회협의회 총무), 조성건 이사장, 탁연균 차기 한인회장 당선자, 박민제 한인회 부회장, 신원식 교장, 남정호 수석부장, 담당 교사 및 사무처 팀장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내 주었다.

0
김치피플
제22대_국회의원_재외선거_웹배너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국회의원재외선거
횡성한우
j플러스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