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수 박재범의 ‘원소주’가 홍콩 무더운 여름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결했다
  • 위클리홍콩
  • 등록 2023-09-01 10:23:32
  • 수정 2023-09-08 21:43:39
기사수정

 

지난 8월 27일 오후 원소주 홍콩 공식 파트너 KAVE (KAVE Group Limited)는 소호에 위치한 유명 이탈리안 한식 퓨전 다이닝 Moyo 레스토랑에서 한국 전통주를 좋아하는 홍콩 사람을 위한 원소주 네버앤딩 썸머 파티를 열었다고 전했다. 오후 4시부터 원소주를 즐기려는 홍콩 사람들로 북적였던 이 행사는 저녁 8시에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번 협업은 홍콩 KAVE 전통주 갤러리의 고성찬 대표와 Moyo 레스토랑의 이명현 대표가 중심이 되고, Stella A&C 임선정 대표의 지원으로 홍콩에 한국 전통주를 알리려는 열정으로 이루어졌다. 원소주가 추구하는 ‘미래를 Won하여! For the past & To the future’ 슬로건과 홍콩에 한국 프리미엄 식음료 문화를 알리려는 KAVE 전통주 갤러리와 Moyo 레스토랑의 가치가 잘 어우러짐에 따라 기획됐다.

 

KAVE 전통주 갤러리와 Moyo 레스토랑 모두 요즘 2030 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SNS를 통해 사전에 협업 소식을 알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소주가 선보이는 원소주 클래식(Won Soju Classic 28%) 원소주 오리지널(Won Soju Original 22%), 원소주 스피릿(Won Soju Spirit 24%), 원소주 투고(Won Soju ToGO) 등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더불어 유명 패션 브랜드 디젤(Diesel)과 원스피리츠의 협업 제품인 ‘원소주 디젤 에디션(Won Soju Diesel Edition)’도 큰 궁금증을 자아냈다.

 

홍콩 KAVE 전통주 갤러리의 고성찬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전통주가 홍콩 현지인들에게 더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으며 추후에도 다양한 전통주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원소주를 포함한 다양한 전통주는 콰이청(Kwai Chung)에 위치한 KAVE 전통주 갤러리에서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이탈리안 한식 퓨전 다이닝 Moyo 레스토랑에서도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원소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KAVE 마케팅 팀(management@k-ave.com)으로 문의



 

<글.사진 KAVE 마케팅 팀 제공>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