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HKGNA] “브릴리언트 영 월드 스타 시리즈” 연주회 개최
  • 위클리홍콩
  • 등록 2023-06-02 10:52:29
  • 수정 2023-06-02 12:19:55
기사수정


"뛰어난 추이 형제(티모시 & 니키)는 캐나다의 음악계에 NFL의 매닝 형제와 같은 존재로, 클래식 음악계에서 가장 재능 있는 캐나다 형제 중 한 명으로 기록될 거장들입니다." - 매니토바 챔버 오케스트라


"니키와 티모시 추이 형제는 바이올린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진정한 열정으로 하나가 되어 음악적 결합이 놀랍도록 풍부합니다. 두 형제는 음악적 파트너십을 통해 독특하고 흥미로운 듀오의 예술성을 만들어냅니다." - 프레리 데뷔

 


HKGNA(대표 미셸 김)는 지난 5월 26일 밤 7시 30분 HongKong Academy for Performing Arts(완차이소재)에서 바이올리니스트 니키 & 티모시 추이와 함께 '브릴리언트 영 월드 스타 시리즈' 연주회를 개최했다.


미셸김은 환영사에서 “이 세대에 가장 뛰어나고 최고인 바이올리니스트인 추이 브라더스는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등 권위 있는 국제 콩쿠르에서 우승하고 전 세계 여러 페스티벌에서 공연했습니다. 홍콩 국제 음악 콩쿠르 대상 수상자인 피아니스트 안손 웡이 함께합니다.” 라며 연주자들을 자랑스러워하며 협찬사들과 자원봉사자들에도 감사를 표했다.


니키 추이와 티모시 추이의 숨막히는 연주에 관객들은 경외감을 금치 못했다. 그들의 음악성과 무대에서의 존재감은 피아니스트 Anson Wong과 함께 시작부터 끝까지 열정으로 빛났다. 그들의 앙코르 곡 Hallelujah, Despacito, 그리고 Csárdás 으로 아름다운 밤을 장식했다.



0
이태원 한방전복백숙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