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River
김영헌 (b. 1964, 대한미국)
일시: 2023년 3월 16일 - 4월 29일
오프닝: 2023년 3월 16일 6 - 8시
장소: 솔루나 파인아트 GF, 52 Sai Street, Sheung Wan, Hong Kong
한국과 유럽을 오가며 활동하는 김영헌 작가의 개인전 Meta River가 셩완에 위치한 솔루나 파인아트에서 3월 16일부터 4월 29일까지 개최된다.
작가는 21세기 디지털 시대에 드러난 아나로그적 감성과의 순수회화 만이 지닌 회화의 맛을 혼성적으로 배치하여 본인만의 독특한 시각언어를 구축, 10여년이 넘는 기간동안 Electronic Nostalgia 라는 작품 시리즈를 그려가고 있다.
특히 그의 작품에 보여지는 혁필(Rainbow painting) 기법은 아시아의 전통적 회화 기법중의 하나로서 우연과 필연과의 관계항을 병합하고 평면 회화에서 표면이 가지는 상징적 의미를 화면에 차용한 것으로 작가만의 독특하면서도 새로운 시도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전시 Meta River는 21세기 디지털의 시대에 인류가 경험하고 펼쳐가는 무한한 시간과 공간의 다양한 파동과 에너지를 표현한 Electronic Nostalgia 신작 14점을 선보인다.
위치
Soluna Fine Art
GF, 52 Sai Street, Sheung Wan, Hong Kong
운영시간
화요일-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Follow Soluna Fine Art:
Instagram (@solunafineart),
Facebook (facebook.com/SolunaFineArt),
Artsy (artsy.net/soluna-fine-art)
#SolunaFineArt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