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생활패션 : 스니커즈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9-07-23 15:51:50
  • 수정 2019-07-23 17:15:28
기사수정
  • 보기만 해도 편안해 보이는 스니커즈, 여성스러움을 놓치지 않는다. 원피스에는 왠지 구두를 신어주어야 할 것 같지만 운동화로 믹스앤매치를 잘 해주면 구두보다 더 예..
보기만 해도 편안해 보이는 스니커즈, 여성스러움을 놓치지 않는다.

 
원피스에는 왠지 구두를 신어주어야 할 것 같지만 운동화로 믹스앤매치를 잘 해주면 구두보다 더 예쁜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힐을 포기하고 운동화를 선택함으로써 편안하고 가벼운 이미지를 줄 수 있다. 더운 여름이되면 조금만 걸어도 덥고 힘이 든다. 거기에 높은 구두까지 신는다면 더 기운이 빠지게 된다. 꼭 구두를 신어야 될 자리가 아니라면 힐만큼 멋을 낼 수 있는 운동화를 추천한다.

운동화를 신는다 해서 패션을 포기한 것이 아니라 심플한 룩으로 운동화에 포인트를 주어 오히려 더 감각적으로 연출 할 수 있다.

운동화뿐만 아니라 스니커즈로 단아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불편한 힐에서 내려와 운동화를 선택해 활동성을 키워 편안하다는 큰 장점이있다. 외국에서는 이미 원피스&운동화 조합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패션이다.

 
룩에 맞게 다양한 스니커즈로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힐을 신어야만 멋을 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렇게 운동화로도 자연스러움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으며 이제는 답답한 옷과 힐만 패션이 아니라 이렇게 편안한 옷과 운동화로도 충분히 멋을 낼 수 있다.

단정한 스니커즈뿐만 아니라 키 작은 사람들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어글리슈즈도 요즘 인기를 끌고 있다. 자연스럽게 키가 커보일 수 있으며 힐처럼 각선미를 드러낼 수 있다. 원피스에 착용함으로써 여성스러움과 힙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