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맛있는 홍콩]딤섬(Dim Sum Lunch) - Intercontinental Hotel 중식당 “얀톤힌” ...한국인만을 위한 프로모션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9-02-26 15:47:38
  • 수정 2019-02-26 16:14:44
기사수정
  • 홍콩에서 한국인만을 위한 특별메뉴를 준비한 곳이 있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메뉴로만 구성되어 있다는 게 웬지 특별대우 받은 것 같은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았다. ..
△얀토힌(Yan Toh Heen)
△얀토힌(Yan Toh Heen)
홍콩에서 한국인만을 위한 특별메뉴를 준비한 곳이 있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메뉴로만 구성되어 있다는 게 웬지 특별대우 받은 것 같은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았다.

스타의 거리의 근거리에 위치한 Intercontinental Hotel 중식당 “얀톤힌”을 직장동료들과 함께 방문하였다. 호텔정문이 높은 위치라 얼마간의 게단을 올라서니 양쪽으로 쭉 들어선 나무들과 꽃들이 반겨주었다. 입구부터 힐링이 되는 것 같은 바닷바람이 상쾌했다. 입구에 마중 나온 지인의 환한 미소는 행복한 점심시간을 더 설레게 했다.
▲Tess Leung 매니저(마케팅부), 한국인들을 위한 특별메뉴와 최상의 서비스를 고안해냈다.
▲Tess Leung 매니저(마케팅부),
한국인들을 위한 특별메뉴와 최상의 서비스를 고안해냈다.
 호텔의 마케팅부에서 일하고 있는 Tess는 고급 한국어를 구사하면서 호텔의 이곳저곳을 소개해 주었다. 사람들의 눈길이 닿지 않는 구석구석까지 신경 쓰인 흔적이 보였다. 현대적이지만 오랜 전통적인 아름다움으로 튀지 않게 고급스러워졌다. Private Room이 있어 가족모임, 회식, 동창회, 각종 컨퍼런스 모임의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다.

얀톤힌 식당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메뉴들을 구성된 ‘딤섬런치’ 과 ‘시그니처 디너’로 우리 한국인들에게만 제공하고 있다.
▲통전복을 올린 타로 튀김요리
▲통전복을 올린 타로 튀김요리
 
▲특선 딤섬 3종 : -관자, 송로버섯, 채소를 넣고 찐만두.. 비싸기로 유명한 송로버섯을 맛볼 수 있다. -랍스터, 제비집, 금가루를 뿌린 찐만두 -킹크립 다리살과 채소를 넣고 찐 만두
▲특선 딤섬 3종 :
-관자, 송로버섯, 채소를 넣고 찐만두.. 비싸기로 유명한 송로버섯을 맛볼 수 있다.
-랍스터, 제비집, 금가루를 뿌린 찐만두
-킹크립 다리살과 채소를 넣고 찐 만두
 
▲향긋한 배향이 나는 해삼만두 /해산물 춘권 / 망고와 유자소슬 곁들인 새우만두
▲향긋한 배향이 나는 해삼만두 /해산물 춘권 /망고와 유자소스를 곁들인 새우만두
 
▲연잎밥
▲연잎밥
 
▲사고(Sago)와 중국자몽을 넣은  차가운 망고크림
▲사고(Sago)와 중국자몽을 넣은 차가운 망고크림
<운영시간>
[점심] 월-토: 12:00 pm 14:30 pm ( HKD 438 +10% 1인당)
          일요일: 11:30 am 15:00 pm
[저녁] 매일: 18:00 pm-23:00 pm (HKD 788 + 10% 1인당)
*프로모션 진행은 2019331일까지

주소 : 18 Salisbury Road(침사추이 스타의 거리 부근)
문의 및 예약
: 852 2313 2323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