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오쇼핑, 홍콩에 K패션 ‘팝업스토어’ 오픈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3-11-29 19:37:11
기사수정
  • 셀렙샵 브랜드 푸시앤건, 비욘드클로짓 등의 상품 전시
CJ오쇼핑은 지난 20일 IT 하이산점에 ‘CJ오쇼핑 K패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국내 홈쇼핑 브랜드가 홍콩 최대 패션 매장인 IT에 입점한 것은 지난 5월 CJ오쇼핑이 후원하는 장민영 디자이너 브랜드 ‘드민’ 이후 두 번째다.

CJ오쇼핑은 이번 오픈을 통해 현재 판매되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들을 선보이는 등 국내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홈쇼핑 대표 브랜드를 홍콩을 비롯해 해외에 널리 알릴 계획이다.

전시 제품들은 CJ오쇼핑의 셀렙샵 브랜드인 푸시앤건(디자이너 박승건), 비욘드클로짓(디자이너 고태용), A+G(디자이너 장민영,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그레이( 디자이너 이상현) 등으로 현재 CJ오쇼핑을 통해 판매중인 제품들이다.

특히 이번 ‘K패션 팝업스토어’는 IT매장에 입점해 있던 장민영 디자이너의 하이엔드 브랜드 ‘드민’과는 달리 홈쇼핑에서 대중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이어서 실질적인 K패션의 우수성을 아시아 지역에 알리는 한류 전도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최윤정 CJ오쇼핑 트렌드사업 부장은 “CJ오쇼핑은 지난 2009년부터 셀렙샵을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이는 등 가장 먼저 디자이너 브랜드의 우수성을 발견하고 육성해 왔다”며 “이번 K패션 팝업스토어를 통해 CJ오쇼핑이 만들어온 K패션이 홍콩을 기점으로 널리 해외에서도 사랑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