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침사추이 쇼핑몰 ‘더 원’에서 화재 발생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7-06-02 14:07:19
기사수정
  • 24일 발효됐던 흑색 레인경보(Black Rainstorm)는 많은 불편을 초래했지만 대부분 사람들의 젖은 신발이 말라갈 즈음 침사추이의 한 커피숍은 폭풍우로 인..
24일 발효됐던 흑색 레인경보(Black Rainstorm)는 많은 불편을 초래했지만 대부분 사람들의 젖은 신발이 말라갈 즈음 침사추이의 한 커피숍은 폭풍우로 인해 수해를 입었다.

침사추이 네이단 로드(Nathan Road)의 더 원(The One) 쇼핑센터 외부에 있는 커피 아카데믹스(Coffee Academics) 카페 회로 차단기가 작동하면 25일 오전 9시 45분경에 화재가 발생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카페 직원들은 24일 오후 블랙 레인경보 이후 전원 공급이 중단됐고 전기 기술자를 불렀으나 회로 차단기가 내려가면서 LED 라이트 박스에 화재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관들이 현장으로 달려가 1시간 안에 화재를 진압할 수 있었다.

인명피해는 보고되지 않았으나 카나번 로드(Carnarvon Road)의 상점 일부는 화재로 인해 영업을 하지 못했고, 커피숍은 하루 동안 영업을 하지 않았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 한방전복백숙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