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HK 100 TRAVEL 하나투어와 손잡고 “티 라운지” 오픈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7-03-10 00:06:43
  • 수정 2017-03-10 00:13:16
기사수정
  • 여행객들의 쉬어가는 정보센터 한국에서 온 손님 여행안내 걱정도 덜어줘 침사추이 스타페리 센트럴 터미널 센트럴 방향 2층 홍콩100트래블(대표 신용훈)이 하나투어어..


여행객들의 쉬어가는 정보센터
한국에서 온 손님 여행안내 걱정도 덜어줘
침사추이 스타페리 센트럴 터미널 센트럴 방향 2층

홍콩100트래블(대표 신용훈)이 하나투어와 손잡고 여행자들의 쉼터 ‘T 라운지’를 지난 1월 19일에 오픈했다.

▲ 홍콩100 트래블 신용훈 대표(왼쪽)가 침사추이 스타페리 2층에 티라운지를 오픈했다.
▲ 홍콩100 트래블 신용훈 대표(왼쪽)가 침사추이 스타페리 2층에 티라운지를 오픈했다.
 
침사추이 스타페리 터미널 센트럴 방향 2층 위치한 '티라운지(T Lounge)'는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들러 차를 마시면서 낯선 여행지에서 얻은 피로를 풀고, 소진된 스마트폰 배터리 충전도 하며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이다.

티 라운지에서는 또한 홍콩 관광명소의 입장권과 교통이용권, 관광상품 등을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면서 여행자들에게 편익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티라운지를 운영하는 ‘홍콩100트래블’에서는 다양한 ‘가이드투어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해 놓았다.

젊고 활기찬 한국 가이드와 함께 대중교통을 이용해 홍콩 곳곳을 누빌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은 한국의 여행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홍콩 여행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더욱이 ‘홍콩100트래블’이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은 홍콩에 거주하고 한인들로부터도 환영을 받고 있다고 신용훈 대표는 설명한다.

신 대표는 “홍콩에 사는 지인을 만나기 위해 한국에서 손님들이 찾아오면, 바쁜 홍콩생활에 방문객을 충분히 가이드 해 줄 입장이 못 되다 보니 난처해지기 십상”이라면서 “우리가 마련해 놓은 상황에 맞는 여행프로그램을 선택하거나 꼭 가보고 싶은 곳이 있는 경우 맞춤 가이드도 해주다 보니 교민이나 주재원들이 의외로 많이 찾아와주고 좋은 반응을 보인다”고 말했다.

▲ 침사추이 스타페리 2층에 마련된 여행객들의 쉬어가는 정보센타 티라운지 내부.
▲ 침사추이 스타페리 2층에 마련된 여행객들의 쉬어가는 정보센타 티라운지 내부.
 
‘홍콩100트래블’의 주요 여행 프로그램으로는 ▶오전 센트럴, 소호, 피크투어 ▶오후 홍콩섬 남부투어 ▶오전 란타우섬 수상가옥 ▶홍콩 야간투어 ▶교통비, 먹거리, 인기 어트랙션이 해결되는 다드림 가이드 ▶오후 로컬홀릭 ▶오전 에버딘 미식투어 ▶오후 로멘틱 홍콩투어 ▶원하는 어디든 함께 가주는 맞춤여행 등이 있으며, ▶마카오 세계문화유산 투어 ▶야간 마카오 나이트투어 등이 있다.

이와 함께 홍콩 BIG BUS를 비롯한 마카오 터보젯 페리, 하우스오브 댄싱 워터쇼, 베네시안 곤돌라, 마카오 타워, 베트맨 다크 플라이트, 하우스오브 매직, 골든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티켓도 구매할 수 있다.

* 티 라운
위치 : 침사추이 스타페리 피어 센트럴방향 2층(To Central, upper deck)
전화 : 6117-2981
카카오톡 : 티라운지 홍콩
www.hk100travel.com

<취재 : 로사 권 hongkongrosa@gmail.com>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 한방전복백숙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