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 구룡병원(Kowloon Hospital원에서 17살 청소년을 성추행한 성인 남자 4명이 검거 됐다. 38세에서 56세의 이 남성들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도..
홍콩 구룡병원(Kowloon Hospital원에서 17살 청소년을 성추행한 성인 남자 4명이 검거 됐다.
38세에서 56세의 이 남성들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도중 17살 청소년을 성추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은 2016년 12월에 입원한 청소년이 같은 병동 성인 남성들로부터 성추행 당한 사실은 피해자의 어머니가 1월 7일에 병원 관계자에서 불평하면서 알려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사건을 맡은 구룡서부지역 범죄수사대는 "처음 경찰 수사를 통해 밝혀진 사실에 의하면 피해자가 12월과 1월 사이 4명의 남성으로부터 가혹한 성추행을 당했다"고 말했다.
경찰은 12일과 13일, 카울룬시티(Kowloon City)에 퇴원한 용의자 4 명을 체포해 조사를 벌인 후 집으로 돌려보냈다. 경찰은 증거 불충분으로 기소할 수 없다고 밝혔다.
한편 구룡병원은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피해자를 더 세심하게 돌볼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병원은 이번 사건이 어떻게 발생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같은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전문가 패널을 구성해 개선책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