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글로벌어린이재단 홍콩지부, 사랑나누기 바자 한마당 참여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6-10-28 05:19:25
  • 수정 2016-11-01 20:51:12
기사수정
  • 글로벌어린이재단(이하 GCF) 홍콩지부(회장 정도경)은 지난 10월 15일과 16일 글로벌어린이재단이 서울 이화여고 류관순 기념관 앞뜰에서 가진 ‘결식아동 돕기 ..
글로벌어린이재단(이하 GCF) 홍콩지부(회장 정도경)은 지난 10월 15일과 16일 글로벌어린이재단이 서울 이화여고 류관순 기념관 앞뜰에서 가진 ‘결식아동 돕기 19번째 바자”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홍콩과 미주, 캐나다, 일본 및 서울에서100여 명의 GCF 회원들이 참여해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8천 여 만원의 수익금을 만들어 한국의 저소득층 공부방 어린이와 장애아동들을 위해 전달했다.

GCF 홍콩지부에서는 이명희 아시아지역회장과 방혜자 이사, 최금란 이사, 정도경 회장, 이성경 총무 등 5명이 참여했다.

GCF 회원들은 바자 행사를 마치고 인천지역에 있는 ‘하늘씨앗 지역 아동센터’와 ‘푸른솔 생활학교’, ‘선민 아이들 세상 지역 아동센터’ 등 지역 아동센터의 공부방을 돌아보며 어려운 환경 가운데 용기를 잃지 않고 살아가고 있는 어린이들을 직접 만나 격려했다.

바자 행사가 끝난 후 17일에는 한강변 세빛섬에 있는 채빛 퀴진에서 사랑의 친구들 이사진과 오찬 및 간담회를 갖고, 지난 10년 동안 봉사해온 김선숙 전 LA 지부 회장과 서진화 전 중부지역 회장 그리고 이혜선 전 시카고 지부 부회장에게 봉사상을 수여했다.

행사를 마치고 돌아온 정도경 회장은 “올해는 특히 이명희 아시아지역회장이 한국바자준비위원장을 맡아 헌신적으로 수고해주셨다”고 밝히고, 함께 참여해 준 회원들과 이명희 지역회장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_250109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