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외동포재단은 제19기 재외동포재단 초청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세계 각국의 차세대 동포 가운데 우수 학생을 선발해 고국에서 유학하도록 지원함으로써 ..
재외동포재단은 제19기 재외동포재단 초청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세계 각국의 차세대 동포 가운데 우수 학생을 선발해 고국에서 유학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국제무대에서 활약하는 한민족 인재를 육성하려는 취지다.
학사 과정 30여 명, 석•박사 과정 50여 명을 선발하며 고려인과 조선족 등 특수 지역 동포 중에서는 60여 명을 별도로 모집한다.
향후 동포 사회 발전에 기여할 자질 등을 갖추고, 한국에서 유사한 장학금을 받은 적이 없어야 한다.
신청서는 다음 달 30일까지 거주국의 대한민국 공관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안넷(korean.net)이나 재외동포재단 초청 장학생(scholarship.korean.net)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는 전화(☎82-2-3415-0176), 이메일(scholarship@okf.or.kr)로 가능하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