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32호, 8월 1일] 대한항공이 일등석 고객을 대상으로 21일부터 'KAL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KAL Premium Care S..
[제232호, 8월 1일]
대한항공이 일등석 고객을 대상으로 21일부터 'KAL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KAL Premium Care Service)'를 시행한다.
'KAL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공항 수속에서부터 항공기 탑승까지 전 과정을 전문 의전 직원이 에스코트하는 서비스로, 대한항공 일등석 항공권을 유상으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 한다
'KAL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고객과 미주지역에서 대한항공을 이용해 인천공항에 도착한 뒤 비행기를 갈아타는 고객 또는 타 국가에서 인천공항을 거쳐 미주지역으로 환승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인천공항을 통해 해외로 출국하는 일등석 고객은 대한항공 전담직원이 체크인, 좌석 배정, 수하물 위탁, 출국 신고서 작성(외국인 대상) 등의 과정을 처리해준다.
또 출국심사 이후에는 일등석 라운지로 안내하며 고객이 원할 경우에는 라운지에서 항공기에 탑승할 때까지 안내 서비스를 한다.
환승 고객의 경우는 도착편 항공기의 탑승구에서부터 갈아타는 항공기를 이용할 때까지 전 과정을 안내해준다.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