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50호, 11월17일]
전, 옥션 넷피아 이금룡 사장의 KOGLO 중국 전 지역 세미나 개최
㈜코글로와 이코리안은 오는 11..
[제150호, 11월17일]
전, 옥션 넷피아 이금룡 사장의 KOGLO 중국 전 지역 세미나 개최
㈜코글로와 이코리안은 오는 11월25일 오후 2시, 상해 하이톤 호텔 5층에서 한민족 글로벌 네트워크(KOGLO) 중국 전 지역 사업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상해 소프트웨어 진흥원에서 개최하는 상해 화동 기업 IT기업 협회 초청 강사로 초대된 이금룡 사장은 강연회에 이어 KOGLO 세미나를 열고 KOGLO 중국 사이트 구성에 대해 각 사업별 컨텐츠에 대해 정립, 중국의 특성과 시장성을 강조하며 국가 관리자 및 지역 사업자가 해야 할 역할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할 예정이다
지난 9월 26일 상해 KOGLO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베이징, 청도 사업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코리안상무유한공사 김국태 사장(www.ekorean114. com)은 "지난 한 달여간의 사업 설명회 기간 동안 선정한 각 지역 사업자 및 컨텐츠 마스터를 초청하여 사업에 대한 전반적이고 상세한 설명을 듣게 될 것"이라면서 "KOGLO사이트의 컨텐츠 증가와 전문성 확보를 위해 사업자가 선정된 부문 및 타 부문에서도 전문기업가를 초청하여 사업의 현실화 방안에 대한 청사진을 만드는 작업을 완료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인터넷 산업을 이끌어 온 이금룡 사장의 중국 방문 및 KOGLO 중국 전지역 세미나 개최로 '한민족 글로벌 네트워크 연결 작업' 진행에 박차를 가하며, 또 한번 새로운 인터넷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게 될 지 주목된다.
KOGLO사이트는 12월 초부터 시작되는 사업자 대상의 시범 운영 기간을 거쳐 내년 3월 일반에게 오픈 될 예정이다.
KOGLO 중국 전 지역 세미나 참가 신청 및 문의는 (8621)6465-3114 (내선402) 이코리안 KOGLO 사업본부로 하면 된다.
* 위클리홍콩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6-11-16 11:56)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