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편 - 아시안 스파 같은 릴렉스한 쇼핑타임
다섯 가지 색을 지닌 - ELEMENTS
세일은 이미 끝났지만 하늘하늘 러블리한 쉬퐁을 대세로 내세운 스프링 패션은 여자의 맘을 들뜨게 한다. 쇼핑 후의 간단한 식사와 건조한 일상에 화색을 돌게 해주는 달콤 깜찍스런 케이크 한 조각이 그리울 때 가보고 싶은 곳. 아이스링크에 아이들을 풀어놓고 신작 영화도 볼 수 있는 다목적 쇼핑을 원하는 당신에게 간만의 여유를 선사하는 멋진 쇼핑센터 엘리먼트를 소개한다
엘리먼트는 통청라인 지하철 카울룽 역과 공항으로 가는 Airport Express의 카울룽 스테이션과 바로 연결 된 쇼핑센터로 인근의 럭셔리 아파트 주민들과 여행객을 타깃으로 구성된 쇼핑가이다.
쇼핑센터 곳곳에는 푹신한 소파들이 여기저기 비치되어있고 각종 조각과 꽃 그리고 졸졸거리면서 어디선가 들려오는 물소리에 마치 스파를 받으러 온 듯 조용하면서도 안락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복작거리는 인파에 쇼핑을 즐기지 않는 당신의 남편이나 남친이 잠시 쉴만한 공간이 항상 대기 중이어서 모처럼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다. 엘리먼트는 풍수의 다섯 가지 요소인 火, 水, 木, 金, 土로 구성된 음양오행에 입각해 건축되었으며 화장실의 위치나 입구도 풍수를 고려해 설계되었다.
이곳에서 화(Fire)는 엔터테인먼트, 수(Water)는 식사 공간, 목(Wood)은 건강과 웰빙 상품, 금 (Metal)은 럭셔리 상품을 의미하며 각각의 테마 공간을 따라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마치 호텔처럼 컨시어지(Concierge) 서비스 데스크가 있어 유모차 대여, 팩스 서비스, 응급 처지와 선물 포장 등등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된 매너로 고객을 모신다는 점에서 일반 쇼핑센터와 차별이 된다. 주차도 24시간 이내 8불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끌고 있으며 400불 이상 구매 시엔 3시간 무료 주차를 할 수 있다. 티파니와 보테가, 페라가모 같은 밀집된 럭셔리 브렌드에 내가 올 곳이 아니라고 미리 기죽지 마시라!
물론 엘리먼트의 콘셉트는 럭셔리이지만 틈새 쇼핑을 즐기는 당신을 위한 우리들의 만만한 친구 에이치 앤 압(H&M) 과 자라(ZARA) 가 같이 붙어있어서 서로의 디자인과 가격을 비교분석하며 편리한 패션 쇼핑을 할 수 있고, 귀여운 컵 케이크점 PETITS by Deschamps 가 자리 잡고 있으며, 눈으로도 즐거운 슈퍼 쓰리 식스티에서 각종 스낵을 구경할 수 도 있으니까.
거기에 슈퍼용 화장품 셀렉션이 충실한 매닝스(Mannings)도 있고 어린이를 위한 아이스링크와 안락한 의자를 가진 시네마까지 있다. 각종 바와 레스토랑이 즐비하지만 추천 식당은 그림과 함께 메뉴가 소개되는 비교적 저렴한 상하이식당 왕가사(王家沙)이다.
애프터눈 티를 원한다면 산뜻한 화이트색조의 카페 Joia 라든가 마카롱으로 유명한 베르날도도 좋다.
지인을 위한 독특한 선물을 찾는다면 Prints의 깜찍한 소품을 추천하며 품위 있는 포장의 선물용 초콜릿은 PATCH에서 고르면 좋다.
분위기 다소 침체된 요즘 시기지만, 야무진 당신이라면 분위기만은 럭셜하게, 쇼핑아이템은 알뜰하게, 모처럼 뿌듯한 타임을 보내리라 믿는다.
Above Kowloon Station
1 Austin Road West Tsim Sha Tsui Kowloon
Tel: 2735 5234
<글·사진 홍콩레디(sd3495naver.com)>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