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93호, 9월2일] 예고편 공개 예고편이 완성돼 게이샤로 분한 중국 3대 여성스타인 장자이와 공리, 양자경의 관능적..
[제93호, 9월2일]
<게이샤의 추억> 예고편 공개
<게이샤의 추억> 예고편이 완성돼 게이샤로 분한 중국 3대 여성스타인 장자이와 공리, 양자경의 관능적인 모습이 드러났다.
특히 양자경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헐리우드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중국인 스타다.
예고편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은 장자이의 중국어식 강한 영어 발음과 영어 실력이다. 그러나 장자이의 연기력이나 표현력은 비교적 훌륭하다.
공리 또한 처음으로 자신의 영어 수준을 이 영화에서 보였는데, 예고편에서 공리의 영어 대사는 비교적 단문이다. 그러나 공리가 장자이를 향해 하는 한마디는 사람들의 머리카락을 곤두서게 할 만큼 강한 인상을 주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리는 이렇게 말하고 있다.
"I should destroy you!"
이들 3명 중 영어실력이 가장 뛰어난 배우는 양자경이다. 그녀는 이미 영화 <007>에 본드걸로 출연해 출중한 영어실력을 자랑했다.
소식에 따르면 양자경은 일본식 영어 발음을 연구해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데 예고편에서의 발음은 썩 일본 영어발음 같지는 않다는 평이다.
* 위클리홍콩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5-12-07 13:57)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