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00호, 12월 7일]
홍콩한인상공회 회원들의 연중 골프행사인 '2007년 회원친선골프대회'가 지난 11월29일 오전 11:50부..
[제200호, 12월 7일]
홍콩한인상공회 회원들의 연중 골프행사인 '2007년 회원친선골프대회'가 지난 11월29일 오전 11:50부터 디스커버리베이 골프클럽에서 열렸다.
PCCW와 Blackberry의 후원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각급 기관단체장, 상공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총 19개 팀으로 나뉘어 루비 제이드와 제이드 다이아몬드 등 2개의 코스에서 캘러웨이 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대회에서 우승한 전현배 회원에게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아시아나항공 미주왕복항공권 1매가 수여됐다.
또 각 코스에서 Best Gross를 차지한 천재령 회원과 박정상 회원에게는 트로피와 서울 왕복항공권이 주어졌다.
대회가 끝난 후 가진 만찬 중 회원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된 행운권 추첨에서는 대한항공 곽주호 차장이 행운권 1등인 '대한항공 미주지역 왕복 항공권'에 당첨돼 참석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그러나 곽주호 차장은 "행운권 추첨시 홍콩 사람과 마지막으로 남게 되었는데, 항공권을 홍콩인에게 양도하면 한인상공인을 위한 행사의 의미가 덜어지게 돼 당첨에 응하게 됐고, 당첨된 항공권은 상공회 사무실 건립기금으로 내놓게 됐다"고 말했다.
강호천 회장은 후원사와 협찬사, 회원 등에 감사를 전한 뒤 "한 해를 마감하며 갖는 상공인들의 골프모임이 회원사간의 친목을 다지는 데 그치지 않고 네트워크를 구축해 정보교환 등이 이루어지는 장으로 거듭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수상자 명단></b>
▶Winner 전현배 회원 ▶Best Gross (J/D) 천재령 회원 ▶Best Gross (R/J) 박정상 회원 ▶1st R/up 신동혁 회원 ▶2nd R/up 이갑수 회원 ▶3rd R/UP 박형준 회원 ▶4th R/up 곽주호 회원 ▶ 5th R/up 손창섭 회원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