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 애니콜 울트라 뮤직 F308 출시 IFC서 댄스파티 행사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07-05-23 13:27:40
기사수정
  • [제175호, 5월25일]   삼성전자는 11일 휴대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센트럴 IFC에서 폰기능과 뮤직기능을 양면으로 차별화한 획기적인..
[제175호, 5월25일]

  삼성전자는 11일 휴대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센트럴 IFC에서 폰기능과 뮤직기능을 양면으로 차별화한 획기적인 디자인의 '애니콜 울트라 뮤직 F308(모델명 SGH-F308)'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펼쳤다.

  이번 행사에서는 LCD 모니터를 통해 음악과 통화를 동시에 즐긴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울트라 뮤 직 댄스파티 형식의 이벤트가 마련돼 참가자들은 애니콜 신제품의 특징을 직접 확인하고 느껴볼 수 있었다.

  DJ Galaxy와 Lazy Ming의 음악 믹싱과 함께 홍콩 락 & 댄스그룹 Street Rocker Crew의 흥겨운 댄스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특히 홍콩의 인기스타 방력신(方力申)과 고거기(古巨基), 등려흔(鄧麗欣) 등을 포함해 600여명이 넘는 각계의 유명인사가 참석하여 삼성의 새로운 휴대폰 F308의 음악과 함께 금요일밤의 열기를 더해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애니콜 신제품을 직접 써보고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기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히고 "특히 이번 출시한 신제품 F308은 미국과 유럽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한 면은 폰기능, 다른 한 면은 MP3 등 멀티미디어기능을 하는 획기적인 Dual-faced Design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동 제품은 세계적인 R&B가수인 비욘세를 글로벌 모델로 계약하여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그녀의 새 음반도 F308에서 직접 들을 수 있다.

  또한 B&O사의 ICEPower 엠플리파이어를 채용하여 보다 생생한 음악을 재생할 수 있게 했다.

  F308은 두께가 9.4mm에 77g으로 울트라 슬림에 초경량을 자랑한다.  현재 홍콩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격은 HK$3,980.
0
이태원 한방전복백숙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