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 년12 월18 일, 자칭 난징 거주의 한 여성이 인기 사이트의 게시판으에 결혼상대를 모집했다.
「대학원 졸업, 전화 회사에 근..
2006 년12 월18 일, 자칭 난징 거주의 한 여성이 인기 사이트의 게시판으에 결혼상대를 모집했다.
「대학원 졸업, 전화 회사에 근무. 피부가 희고, 요리를 좋아함. 부모님은 우체국 직원」등이라며 자신을 소개한 그녀가 찾고 있는 결혼상대의 조건은 「 부모님 없는 사람」이다.
그녀가 내세운 요성한 조건은 인터넷으로 퍼져나갔으며 많은 사람이 그녀의 생각을 비판하고 있다.
그녀는 "내가 결혼상대로서 찾고 있는 사람은 부모님이 없는 사람으로,32세 이하, 신장은172cm 이상, 범죄력 없고, 집과 차를 가지고 있는 동정의 남성. 특히 부모님이 없는 조건이 가장 중요하고, 다른 조건은 모두 갖추어지지 않아도 괜찮다"고 했다.
그 이유는 "부모님이 없는 남성은, 부인과 아이가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 되므로 가정을 소중히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게시물을 올린 후, 그녀는 자신의 희망에 딱 맞는 남성이 거의 없어 전세계의 중국인을 대상으로 결혼상대를 찾아 나설 것이라고 한다.
인터넷으로 격렬한 비판을 받은 이 사건, 그녀의 사랑의 행방이 궁금해 진다.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