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AI가 다 해주는 시대, 우리아이 '생각하는 힘' 은 어떻게 키워주고 계신가요?
요즘 아이들, 검색 한 번이면 정답이 바로 나오고, 챗GPT에게 부탁하면 숙제도 순식간에 끝나는 세상이 되었죠.그러다 보니 '이게 왜 정답이지?'라는 근본적인 질문을 스스로 던지고 탐구하는 경험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걱정이 듭니다.모든 정보와 답이 손쉽게 주어질 때, 정말 중요한 것은 '질문하는 힘' 과 '깊게 생각하는 ...

홍콩한인체육회(회장 신용훈)는 다음달 9월 23일 오후 6시에 2024년도 제 105회 경남 전국체전 참가 출정식을 개최하기로 했다. 대한민국총영사관 대강당에서 개최 예정이며 이번 체전에는 정윤배 단장을 축으로 축구, 탁구, 골프, 테니스, 스쿼시, 태권도, 검도, 볼링 등 종목에 교민 선수 89명이 참가한다.
정윤배 단장은 체육장학금 및 전국체전 참가 시 보육원 후원금으로 HKD 30,000을 기부하고 한인 체육회 회원 및 한인자녀 중에서 체육을 전공하거나 체육활동을 열심히 하는 중/고등/대학생에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홍콩한인체육회에서는 각 한인단체장들에게 9월 9일까지 체육장학생을 추천할 것을 당부했다. 참가 선수들은 김해 소재 이순신 센터에 머물면서 10월 11일부터 17일까지의 일정에 참가한다.
<글. 위클리홍콩>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