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힐링 & 더 시티] 편해질 때까지
말콤 글래드웰 (Malcolm Gladwell)은 그의 저서 아웃라이어 (Outliers)에서, 적절한 환경에서 1만 시간을 원하는 일에 집중하면 성공할 수 있다며 ‘1만 시간의 법칙’을 소개했습니다. 매년 연초에 익숙한 ‘작심삼일’에 비하면 1만 시간이란 엄두가 안 나는 길이의 시간입니다.새해가 되어 들뜬 분위기가 무르익은 김에 생각해둔 목표 ...

유형철 총영사는 7.15(월) 홍콩 한인상공회 임원진을 관저로 초청하여 만찬을 함께 하면서 홍콩 한인상공회가 동포사회를 위해 그간 힘써줌을 격려하고, 금년 하반기 한인상공회의 활동 계획 논의 및 국경일 행사, K-CSR 등 총영사관 활동지원을 요청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유형철 총영사는 2024년 7월 12일, 농림부, 한우협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공동으로 대한민국 홍콩 총영사관 설립 75주년 기념 "한국 축산물의 수출현황 과 활성화 방안"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동 세미나는 민경천 한우협회장을 비롯해, 탁연균 한인회장, 류치하 한인여성회장, 홍콩의 한우 바이어 등이 참석하였고, 한우전문가 2인이 주제발표를 진행하였다.
<글.사진 주홍콩대한민국총영사관 홈페이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