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속적인 홍콩의 우수한 국제 교육 시스템: 스탬포드 아메리칸 스쿨 홍콩-2
  • 위클리홍콩
  • 등록 2023-06-09 10:58:01
  • 수정 2023-06-17 02:07:49
기사수정

프로젝트 기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전략 개발과 의사 결정에 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고 있는 스탬포드 아메리칸 스쿨 홍콩


스탬포드에서는 매일 서반어와 중국어 수업을 진행한다. 학생들은 언어, 역사, 문화에 대해 배우고 자신의 문화가 세계의 구조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이해한다. 중국어/영어 이중 언어 스트림과 중국어/영어 이중 IB 디플로마를 제공한다. 또한 학생들의 다양한 언어를 체험하기 위해 '모국어의 날'을 기념하고 고등학생들이 고등학교 졸업장 취득을 위한 선택으로 모국어를 공부할 수 있는 옵션이 마련되어 있다.


스탬포드는 중국어/영어 이중 언어 스트림과 중국어/영어 이중 IB 디플로마를 제공

또한 다양한 추가 언어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수준의 영어 학습을 지원하고, 학생들이 미국 문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또래 '버디'를 연결해 주고 있다.

 

국제 학부모 커뮤니티 구축


다양한 국가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는 스탬포드에서는 디왈리, 크리스마스, 설날 등 다양한 문화 행사일을 기념한다! 학부모 자원 봉사자들은 이러한 자국의 문화 행사의 의의를 학생들에게 알리고 교실을 꾸며 학생들로 하여금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매년 열리는 대규모 설날 학생 공연과 인터내셔널 위크는 스탬포드 커뮤니티의 하이라이트이다.

문화의 다양성을 포용하는 스탬포드, 스탬포드의 초등학교 교장 로즈 챔버스와 학생들이 디왈리를 축하하기 위해 차려입은 모습

학교의 학부모 협회는 새로운 가족을 환영하고 커뮤니티에 적응할 수 있도록 연중 행사를 조직하여 모든 국적의 가족들이 소속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스탬포드 가족들은 기아 및 교육과 같은 글로벌 이슈를 해결하는 로컬 프로젝트에도 참여한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스탬포드 및 HandsOn Hong Kong, Feeding Hong Kong, and Kids4Kids 와 같은 단체와 협력하여 진행한다.



스탬포드 아메리칸 스쿨 홍콩의 국제 커뮤니티는 지난 2년간의 도전을 극복하고 장애물을 헤쳐나가는 데 큰 도움을 주었다. 자랑스럽게도 교직원과 학생, 학부모가 제공하는 다양한 관점과 지식을 통해 스탬포드는 어떤 상황에서도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고 혁신을 지속할 수 있는 학교로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다.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