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아임오’와 ‘엔트리’ Gourmet Marketplace 박람회에서 선보여…
  • 위클리홍콩
  • 등록 2023-04-27 22:39:31
  • 수정 2023-04-28 13:27:43
기사수정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아임오(I’m O)와 하이리빙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Entree)가 뛰어난 제품력을 기반으로 홍콩 현지에서도 주목을 받으며, 4월 29일~30일 양일간 홍콩정부가 주최하는 Gourmet Marketplace 박람회에 참여한다. 


아임오(I’m O)는 유기농 생리대 불모지였던 2010년 국내 최초로 칠성무당벌레를 활용한 친환경농법으로 유기농 커버 생리대를 선보였으며, 여성용품 외에도 여성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콜라겐, 생리영양제, 유산균, 식이섬유 등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여왔다. 최근, 팬티라이너 업계 최초로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친환경 상품에 부여하는 ‘그린스타’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또한 2021년 10월부터 버려지는 쓰레기의 양을 줄이기 위해 생리대와 팬티라이너에 사용되는 모든 개별포장지의 씰링테이프를 제거한 것은 물론, 친환경소재인 콩기름 잉크로 인쇄한 종이패키지를 사용하여 지속가능한 환경을 만드는 데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향후에도 계속될 전망으로, 아임오 관계자는 “ 앞으로 출시되는 모든 상품에 친환경 요소를 도입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은 물론 플라스틱 폐기물을 감축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아임오는 2020·2021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22년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콜라겐 부문 대상 수상, 2020·2021·2022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생리대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지속 가능한 여성 건강 전문 케어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아 왔다. 


한편, 엔트리 또한 ‘나쁨 비움(Bad Out)’ ‘건강 채움(Good In)’ 이라는 슬로건 하에 균형 잡힌 건강을 선사하는 자연소재 기반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여 왔다. 뿐만 아니라, 건강의 시작은 자연 환경에서부터 시작된다는 가치 아래 자연환경을 고려한 포장 방법 및 친환경 소재인 ‘더 밤부(대나무종이)’를 패키지에 적용했다. 더 밤부는 대나무펄프로 만든 비목재 친환경 종이로 6대 유해물질 불검출 및 100% 생분해 기능을 갖춘 친환경 소재다.


자연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적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 있는 상품력을 기반으로 최근 홍콩에서는 아임오 풋사과 식이섬유 밸런스와 엔트리 라이트 슬림톡 가르시니아가 바쁜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두 상품은 상큼한 맛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이너뷰티 상품이다. 


아임오와 엔트리의 인기에 힘입어 KJ GEOSANG(HK)은 Gourmet Marketplace에 참여하여 각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의 가치와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홍콩 전역으로의 판로 확대가 되는 계기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기사 사진 제공  거상>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