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韓문체부, 한류 20주년 맞이해 ‘K-관광 로드쇼’ 개최
  • 위클리홍콩
  • 등록 2023-02-17 12:31:44
기사수정
  • 일본, 홍콩, LA 등 전 세계 15개 도시에서 집중 홍보


한국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올해 한류 20주년을 맞이해 ‘K-관광 로드쇼’를 개최한다.


박보균 장관은 “‘K-컬쳐’가 관광 수출 산업의 융·복합 무기입니다”라며 ‘K-관광 로드쇼’에 대한 힘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는 “전 세계인이 한국을 ‘가고 싶은 나라, 경험하고 싶은 나라’로 느끼는 성공적인 ‘K-관광 로드’로 만들고, 한국 여행을 세계인의 버킷리스트로 각인시키겠다”라고 말했다.


‘K-관광 로드쇼’는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비롯해 K-컬쳐와 함께하는 K-관광의 매력을 전 세계 15개 도시에서 집중 홍보하는 연중 기획 행사다.


K-관광 로드쇼는 일본을 시작으로 전 세계 15개 도시에서 연중 펼쳐진다. 일본은 한국 방문 1위 시장이자 K-컬쳐가 세계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던 나라로서, ‘K-컬처의 본고장, 한국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행사의 첫 개최지가 되었다. 일본을 시작으로 홍콩, 두바이, 로스앤젤레스, 쿠알라룸푸르 등 15개 도시에서도 ‘K-관광 로드쇼’가 이어질 예정이다.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홍콩 이스트 포인트 시티에서 ‘한국의 MZ처럼 여행하기(Travel like a Local)’를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하며 개별 관광객을 위한 액티비티 상품을 중점 홍보한다. 이후 5월에는 두바이, 싱가포르, 타이베이, 6월에는 뉴욕과 런던, 8월에는 로스앤젤레스, 10월 쿠알라룸푸르 등에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