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화원 소식] 주홍콩한국문화원 주최 K-pop Community Festival
  • 위클리홍콩
  • 등록 2023-02-10 13:20:53
  • 수정 2023-02-10 14:27:59
기사수정


K-POP 페스티벌 공연이 지난 2월 4일 토요일 오후 2시에 홍콩 폴리텍 대학교 Jockey Club Auditorium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주홍콩한국문화원(원장 이영호)의 주최로, 홍콩에서 활동하고 있는 16개 댄스팀이 참가하여 열띤 공연을 펼쳤다. 

 

A.R.U Boys, A.R.U Girls, Chocomint, CINQHK, Dazzle Dance HK, DiamondzHK, Girlsssss, HappinessHK, Huhmeh, PIXEL HK, Saga Dance Crew, SNDHK, THE NOTCH, WISHES(HK), YES BOYZ, YES GIRLZ 등으로 총 112명이 참가하였고 입장관객은 약 700명이 참석하여 이들을 응원하였다. 

 

공연 중간에 한국드라마와 작가의 이름과 작품, 연예인 극중 이름을 맞추는 심도있는 퀴즈가 진행됐고 매 퀴즈마다 빠르게 손을 들어 정확한 답을 맞추는 홍콩인 한국 매니아들에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 이번 공연은 대회가 아니었음에도 모든 참가팀들의 열연과 그 팀을 응원하는 관객들의 적극적인 지지로 시작에서 마치는 시간까지 목이 쉴 정도의 장내 분위기가 가시지 않았다.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