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세계 식품 ‘프리미엄치킨 푸라닭’ 제2호점 침사초이에 오픈
  • 위클리홍콩
  • 등록 2023-01-13 14:27:46
  • 수정 2023-03-13 01:38:51
기사수정


신세계 식품이 프리미엄 치킨 '푸라닭치킨'을 12월 1호점 정관오(파크 센트럴 쇼핑몰 1층)에 이어 한 달만인 지난 1월 11일 침사초이에 제2호점을 오픈했다. 화이트의 화려함과 골드의 고급스러움 그리고 블랙의 조화가 이미 길가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1호점인 정관오점은 현지 F & B와 함께하는 치킨의 첫 해외 1호 매장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면 2호점은 이미 내놓으라 하는 치킨 키친들이 이미 즐비한 침사초이에 자신있게 야심작으로 도전장을 내민 것에 그 의미를 두겠다. 

 

푸라닭 제 2호점이 있는 이 거리는 홍콩 거주민이라면 코리아타운이라고 할 만큼 익숙한 곳이며 신세계 식품의 바로 옆이니 다른 위치 설명은 필요 없겠다. 푸라닭 매장으로 오픈전까지 한우부터 모든 고기를 판매했던 곳이다. 고기를 판매하는 매장은 그 옆으로 옮겨 또 성업 중이다. 12시 오픈으로 바쁠 매장에 대비, 오전 이른 시간에 미리 방문하여 매장을 둘러보고 사진으로 담았다. 

 


국내의 푸라닭은 이미 굽고 튀기는 방식으로 건강과 맛을 한꺼번에 잡아 푸라닭의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해 다른 치킨들과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플러스, 홍콩 현지인들과 치킨 매니아의 입맛에 풍미와 맛을 더해줄 메뉴들이 눈에 들어온다. 떡볶이와 치즈볼, 아~ 치즈스틱도 눈에 가득찬다! 눈이 이미 즐거우니 입에 침이 고인다!


눈과 코와 입이 전부가 아니다. 귀로는 ‘치킨, 요리가 되다’를 들으면서 치킨을 손에 쥐면 그야말로 오감이 총동원이다!



외모가 출중한 한국인 매니저가 추천한 ‘고추마요 치킨’과 ‘콘소메이징’이 드디어 테이블에 짜잔~, 오더 성공이닷!!


치즈볼과 치즈스틱은 토핑도 한 몫! 안에 치즈의 가득함이 토핑 맛과  어우러져 그야말로 환상이다!

떡볶이는 어떻고? 기대하지 못했던, “튀김과 떡이 달고 적당하게 매운 소스를 만난 그 맛!”

 

오늘 밤에 올 땐 수저를 들고 줄을 서야 할 것 같다. 오감이 즐거울 상상을 하면서 말이다.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아래 2015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푸라닭 제2호점 침사초이 주소 : 7 Kimberley St, Tsim Sha Tsui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