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콩실시간 뉴스( 홍콩-싱가포르 트래블 버블 연기 가능성)
  • 위클리홍콩
  • 등록 2021-05-14 15:11:44
  • 수정 2021-05-14 15:20:44
기사수정

 ▣ 홍콩한인 대표신문 위클리홍콩” 

홍콩뉴스 514 ()아침뉴스

 

 ■ 카카오 채널 홍콩뉴스를 추가하시면 뉴스정보를 한꺼번에 보실 수 있으며 무료쿠폰프로모션 정보를 문자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가입자에게만 문자가 발송됩니다오른쪽 상단에 채널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채널에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http://pf.kakao.com/_uxmpQK

 

 ■ 홍콩-싱가포르 간 트래블 버블 연기 가능성

싱가포르 지역감염 증가

 

어제 13일 현재 싱가포르 코로나 감염홪진자수가 34건으로 이중 24건이 지역감염사례로 보고됐다상무부 에드워드 야우 장관이 싱가포르 감염 증가로 526일에 시행예정인 홍콩-싱가포르 간 트래블 버블계획이 연기될 수도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자세한 사항은 다음 주 초 싱가포르 정부와 의논 후 발표 될 예정이다.

 

■ 홍콩 코로나 백신 접종률 17.1%

백신접종 혜택더 많아 질 것

 

찬 장관에 따르면 현재 코로나 백신 예방 접종률이 17.1%라고 지적하고 정부가 더 많은 주민들이 예방 접종을 받도록 연구하고 있다예방 접종자 혜택이 조만간 발표 될 것으로 예상된다.

 

 ■ 홍콩입경조치 강화, 14일 호텔격리

대만출발 도착자 대상

 

14일 소피아 찬 장관이 최근 대만에서 코로나 감염상황으로 홍콩정부가 대만에서 도착하는 홍콩입경자들에 대한 검역조치를 강화한다.”고 밝혔다기존에는 중국지역(본토마카오대만 지역)에서 입경하는 사람들은 14일 자가격리였지만 대만입국자는 14일 호텔검역격리로 강화된다

마카오 정부도 대만 도착자는 72시간 이내의 코로나 음성결과서를 제시해야 하며 14일 격리로 강화한다.

 

***믿을 수 있는 대동한의원 :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