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여름은 습하고 덥다. 이토록 더운 날씨에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방지로 마스크를 써야 하니 그야말로 총체적 난국의 여름을 보내고 있다. 강렬한 햇살과 마스크 속의 피부는 괴로울 수 밖에 없다. 지친 피부를 위한 관리 포인트를 알아보자.
피부가 자외선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침착이 발생하게 된다. 색소침착은 피부 내 과도하게 형성된 멜라닌 색소가 축적되어 나타난다. 원래 멜라닌 색소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세포와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지만 피부가 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될 경우, 멜라닌 색소가 과도하게 형성 및 축적되면서 기미, 주근깨와 같은 색소침착이 발생되어 주름이 생긴다.
피부노화는 일반적으로 내인적 노화(Intrinsic aging)와 외인적 노화(Extrinsic aging)로 나뉜다. 내인적 노화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이다. 반면 외인적 노화는 자외선 노출, 환경오염, 흡연, 음주 등의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노화가 진행되는 현상을 일컫는다. 외인적 노화의 큰 요인은 자외선이다.
여름철에 가장 신경써야 할 자외선과 주름관리를 위해서 화장품, 자외선차단제, 마스크팩, 피부과 방문 등으로 관리를 한다. 셀프 관리가 안되는 관리는 전문가와의 상담으로 적절한 치료를 받아야 한다.
주름개선과 피부미용을 위한 시술
울쎄라 : 초음파 장비로 얼굴의 지방을 줄일 수 있다.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지방의 증가와 탄력이 없어 쳐지는 부위를 당겨주는 리프팅 효과가 있다. 울쎄라는 에너지 강도를 낮추고 샷수를 늘려 부작용을 최소화했다.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로 열을 발생시켜 피부 조직을 수축하고 콜라겐의 생성을 유도하는 시술로 피부탄력 개선과 주름 개선 효과, 얼굴이 갸름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턱 라인에 효과가 좋다.
울쎄라 시술은 에너지가 피부 깊숙이까지 침투해 고주파 열로 콜라겐을 생성한다. 시술 후에는 안쪽에서 조이는 느낌이 나기 때문에 피부가 쫀득쫀득하게 붙는 느낌을 준다.
오라클 원장은 “얼굴이 처진 분들이나 팔자주름을 없애기 위해서는 울쎄라 시술을 권한다”고 추천했다.
얼굴 리프팅을 위한 시술에는 써마지도 있다. 써마지는 피부가 얇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며 울쎄라는 피부가 두껍고 살이 많은 분들에게 적합하다. 써마지는 고주파로 피부에 열을 줘서 밖으로부터 안쪽으로 들어오게 하고 울쎄라는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올라가 열의 이동이 반대 방향이다. 써마지는 콜라겐을 새로 합성시켜 진피층을 두껍게 만들어 피부를 탄력 있고 팽팽하게 만들어 준다.
무덥고 답답한 여름~~~ 그냥 젊어지자~~~올 여름은 무조건 젊어지자. 아름다운 여름을 선물 받기를 원한다면~~~
(문의: Oracle Skinland 3956 5216)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