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콩한인상공회 “2019 Networking Day” 성황리 개최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9-11-26 11:07:17
  • 수정 2019-11-26 14:14:23
기사수정
  • 대만구 상공인들의 화합과 교류의 장 홍콩한국국제학교 장학금 후원 지난 11월 19일(화) DB Golf Club에서 홍콩한인상공회(회장 강기석)주관으로 ‘2019..
대만구 상공인들의 화합과 교류의 장
홍콩한국국제학교 장학금 후원

 
 
지난 11월 19일(화) DB Golf Club에서 홍콩한인상공회(회장 강기석)주관으로 ‘2019년 홍콩한인상공회 Networking Day’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네트워킹 데이 행사의 주 목적은 대만구 지역의 상호 교류 와 홍콩 한인상공인들의 교류, 그리고 홍콩한국학교(KIS)후원 상기 3가지 목적을 가지고 진행되어 홍콩 상공인뿐만 아니라 마카오, 심천, 동관 상공인들도 함께하여 상공인간의 화합과 교류의 장이 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강기석 회장은 인사말에서 “홍콩의 사회불안 속에서 네트워킹 데이를 예정된 대로 진행해야할지를 고민했었다. 그러나 사회혼란 속에서도 일상생활은 영위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사회불안으로 우리 한인기업들의 비즈니스가 어려운 시기를 맞고 있다. 이번 네트워킹 데이를 통한 교류로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 또한 한국국제학교 장학금을 마련하는 귀한 자리이기도 하다. 이 대회를 위해 후원해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홍콩한인회 김운영 회장은 “홍콩이 민주화의 몸살을 심하게 앓고 있는 요즈음 장기적인 사회혼란으로 인하여 한인업체들이경제적인 어려움에 봉착해 있다. 연말연시에 가급적이면 주위의 어려운 한인업체를 돕기 위하여 회식이나 모임을 가급적이면 주변의 한인업소를 이용해주시면 큰힘이 될 것 같다. 하루속히 홍콩의 어려운 상황이 지나고 예전의 자유롭고 풍요로운 홍콩이 다시 회복되기를 기원한다. 특히, KIS를 위하여 도네이션을 마련해주신 모든 분께 이사장으로서 특별히 감사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하여 KIS(한국국제학교)를 후원하는 Charity Competition으로 모금된 2만 불은 후원대회 우승자인 김은정 이사명의로 KIS 김운영 이사장에게 전달되었다. 이번 네트워킹대회의 메인스포서는 FWD Insurance와 대한항공 그리고 아시아나 항공 등의 후원과 협찬으로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사진, 글 : 이유성 기자 weeklyhk@hanmail.net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 한방전복백숙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