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8 세계에서 가장 비싼 슈즈” Top 10 Most Expensive Shoe Brands of 2018: From Gucci to Stuart Weitzman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8-10-30 15:27:23
  • 수정 2018-10-30 15:29:06
기사수정
  • 여성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하는 패션아이템중 가방 다음으로 구두일 것이다. 소설미디어에는 슈즈홀릭이라고 자처하는 많은 여성들의 각종의 슈즈들을 자랑하며 소개하고 있..
여성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하는 패션아이템중 가방 다음으로 구두일 것이다. 소설미디어에는 슈즈홀릭이라고 자처하는 많은 여성들의 각종의 슈즈들을 자랑하며 소개하고 있다.
이러한 패션의 아이콘으로 대표하는 신발은 신체의 가장 아래에 있는 발을 보호하고 감싸고 있다.

결국 구두는 코 길이나 굽 높이, 모양 정도에서 상상력이 허용하는 최대한의 변화를 모색할 수밖에 없는 한계를 지니고 있다. 그러나 흥미롭게도, 이처럼 작은 부분임에도 구두만큼 다양한 의미를 지닌 패션 아이템도 드물다.

‘shoes’의 어원 자체가 ‘가리다’ ‘모호하게 하다’와 관련 있어, 발이란 ‘숨겨야 하는 무엇’으로 인식돼왔음을 알 수 있다. 역사적으로 보면, 고대 이집트에서는 적에 대한 경멸과 혐오를 나타내기 위해 샌들 바닥에 적의 모습이나 이름을 새겨 넣고 다녔으며, 로마의 개선장군은 사자머리를 새긴 부츠를 신음으로써 승자의 위용을 드러냈다.

또한 패션 시스템 전체가 그렇듯, 구두 역시 지위나 권력의 표상이어서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각 계급마다 착용할 수 있는 신발은 엄격히 구분 통제돼왔다. 그러나 현대에는 신분을 나타내는 계급이 가격차이가 아닐까 싶다. 고가의 재료나 보석류로 장식하면 가격은 천정부지가 된다.

유명 럭셔리 브랜드사에서 2018 출시한 제품을 위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슈즈 탑10을 소개한다.
............

 
1932 년에 설립된 Walter Streiger 브랜드는 독특한 소재와 색다른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다. . 제네바에 본사를 둔이 회사는 세계적인 패션 감각으로 정교한 스위스 와 프랑스 디자인을 고집하고 있다. 밀라노, 뉴욕 및 런던에 남성과 여성을 위한 매장이 있다. 가격이 $ 500부터 시작하 Walter Steiger는 스타일을 위한 일반적인 사람에게 저렴한 신발 중 하나이다.

 
밀라노에 본사를 둔이 Brian Atwood 이 브랜드는 출시하는 신상품마다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제품 중 Saks Fifth Avenue에서 판매 된 1,345 달러짜리 Alexa 스웨이드 부츠이다. 부츠는 하이힐, 풍부한 감촉과 대담한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레드 카펫이 깔린 화려한 밤에 이브닝드레스와 잘어우리는 슈즈다. 올해 1,395 달러에 판매 된 Hologram 메쉬 부츠는 2011 년 ICONS 라인이 3,785 달러에 팔린적이 있다.

 
치장 된 샌들부터 뿔모양의 발 뒤꿈치와 아일렛 보우 부츠에 이르기까지 Alexander McQueendml 매력과 스타일을 자아낸다. 2017년에는 1,645 달러에 달하는 보석으로 장식 한 쐐기 신발을 출시했다. 브랜드는 16 세기 스타일과 현대 스타일로 꾸며졌다. 창립자 알렉산더 (Alexander)는 극장에서 의상 디자이너로 일하다 슈즈 디자인으로 바꿨다.

 
Miu Miu는 Velvet-Trimmed Crystal Embellished Mesh Sneakers의 가격이 2,745 달러로 6 위를 차지했다.

 
빨간 발바닥과 하이힐은 크리스찬 로우보틴의 상징이다. 이 브랜드는 고전적이면서 최첨단이며 현대의 여성 스타일과 강렬하다. 그러나 여전히 여성스러움을 잘 나타내고 있다. 파리에 본사를 둔 시그니처의 Sexy Strass는 3,095 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슈퍼리치를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Gucci의 Woven Leather Boot는 올해 3 위를 차지하면서 3,750 달러에 판매되는 제품 중 하나이다. 작년에 소피아 에투 알 신발 (Sofia Etoile Shoes)도 1,195 달러 상당의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이 브랜드는 부르조아 르네상스로 유명하다.

 
브랜드가 가장 비싼 신발 브랜드 연간 목록에서 일관성 있는 최고의 자리에 있는 Manolo Blahnik이다. 뾰족한 발가락과 오픈 뱀프가 특징 인 Blixa 엘리게이터 펌프는 Barneys New York에서 4,600 달러의 비싼 가격에 팔리고 있지만 구매하기가 쉽지 않다. 출시 되자 마자 매진되기 때문이다. 2017년에 멜라니아 트럼프가 검은색 마놀로 블라닉 스틸레토 힐을 신고 자연재해 현장에 갔다가 구설수에 오른 브랜드이다.

 
누가 가장 비싼 신발 브랜드가 남성구두라고 생각할까. $ 10,000에 판매되고 있는 맨하탄 Richelieu 남성용 슈즈이다. 2010 년에 출시되었지만 이번 시즌에도 멋진 연출을 하고 있다.수제작업으로 왁스 처리 된 악어가죽으로 제작되었다. 루이비통의 일상적인 매력과 부드러운 가죽 라이닝, 복잡한 스티칭, 손으로 그린 ​​가죽 밑창 등 빈티지느낌이 고급스럽다.

 
리타 헤이워드 (Rita Hayworth)의 발꿈치는 스튜어트 와이 츠먼 (Stuart Weitzman)이 루비, 보석, 사파이어 등으로 제작되어 예술 작품을 선보인 구두이다. 추정가는 3백만달러이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