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제 : 십자가 , 그 놀라운 은혜 (The Cross, Amazing Grace)
코스타(KOSTA 국제복음주의 학생연합회)가 주관하고, 홍콩한국교회 협의회의 후원으로, 지난 22일(목)부터 24일(토) 까지 2018 홍콩 청소년 연합캠프가 포렁쿡 팍탐충 캠프장(保良局北潭涌渡假營,Po Leung Kuk Pak Tam Chug Holiday Camp)에서 열렸다.
이루다 목사를 포함하여 총 7 명의 강사초빙으로 이루어진 연합캠프는 “복음과 비젼 ” “성경적 정체성” “세계관”등과 같은 화해를 위한 세대의 주제로 청소년들에게 현재의 삶을 조명해주고 비젼을 제시해주는 세미나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현직 국어 교사 재직중인, 최관하 강사는, 청소년, 교사, 학부모등을 대상으로 한 “가정회복 및 학부모, 교사들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홍콩 내와 심천지역의 청소년들과 중고등부 담당교역자와 담당교사들, 그리고 학부모들을 포함하여 약 200여명이 캠프에 참석하여 ‘영적부흥과 하나님앞에서의 삶의 비젼과 방향’을 찾는 은혜로운 시간을 갖었다.
“홍콩청소년 연합캠프”는 매년 개최되고 있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