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한인여성회(회장 임미정)은 지난 10월 22일 홍콩유방암재단(회장 Eliza Fok) 주최의 ‘Pink Walk For Breast Health 2017’에 ..
|
홍콩한인여성회 임미정 회장(사진오른쪽)홍콩현지 참가자들과 |
홍콩한인여성회(회장 임미정)은 지난 10월 22일 홍콩유방암재단(회장 Eliza Fok) 주최의 ‘Pink Walk For Breast Health 2017’에 참가하였다. 홍콩유방암재단(HKBCF)은 유방암의 예방 및 환우들을 격려하고 그들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2005년부터 매해 10월에 ‘Pink Walk’를 개최해오고 있으며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였다.
HKBCF 후원자 소피아 챈 교수(Sophia Chan) 보건위생국 장관, 엘리자 폭 (Eliza Fok) HKBCF 회장, Dr Polly Cheung HKBCF 설립자 외 다수의 홍콩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이후 ‘Pink Walk’에 꾸준히 참여해오고 있는 홍콩한인여성회는 올해도 임미정 회장과 임원들이 분홍색 의상을 입고 행사에 참가하였다.
홍콩 인사들과 교류를 하며, 빅토리아 피크를 완주하였다. 행사에 참가한 홍콩여성한인회 임미정 회장은, “홍콩현지인들이 주최하는 행사에 함께 동참하여 유방암에 대한 정보를 이슈화 하여 많은 여성들이 유방암예방에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이게 하게 할뿐 아니라, 한,홍간의 협력과 교류의 장이 된 것 같아 보람된 하루였다”고 참가소감을 밝혔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