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한인여성회(이하 여성회)는 지난 8월 9일,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대회의실에서 노동영 원장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성회가 해외에..
홍콩한인여성회(이하 여성회)는 지난 8월 9일,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대회의실에서 노동영 원장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성회가 해외에 거주하는 홍콩한인여성회 회원들의 건강증진 및 질병예방으로 건강한 생활과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협약을 통해 여성회 회원과 그 가족들은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에서 맞춤형 건강검진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강남센터는 국내최고 병원인 서울대학교병원이 설립하고 운영하는 건강검진 전문센터로, 최고의 의료진과 최첨단 의료장비를 최첨단 장비와 최고의 의료진, 숙련된 기술이 결합해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헬스케어 시스템을 자랑한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는 홍콩한인여성회원들을 위해 특별우대 건강검진 프로그램 SP프로그램(Special Program)을 특별가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기념하며 1년 한정으로 홍콩한인여성에게 제공하는 VSP프로그램(Very Special Program)은 회원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또 홍콩한인여성회원만을 위한 예약담당 간호사도 별도로 배정 되어있다. 검진 후 이상 소견이 발견됐을 경우 바쁜 해외 생활을 고려해 신속한 진료로 연결할 방침이다. 이번 업무 제휴는 여성회원뿐 아니라 그 배우자와 직계 가족을 포함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임미정 회장은 “이번 사업이 홍콩한인여성회원과 가족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기를 바라며, 본 사업에 대한 회원들의 성원을 부탁드린다"면서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임원들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하고 있는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노동영 원장과 홍콩한인회 임미정 회장. |
|
▲ 홍콩한인여성회 회원카드 |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이용안내>● 상담시간 : 평일 오전 8시~오후 5시(한국시간), 토요일 오전 8시~정오 12시(한국시간)
● 이용 프로그램
- SP프로그램(59만원~)
- VSP 프로그램(75만원/200만원)
* VSP 프로그램은 2018.9.30까지 제공, (단, 성수기 10,11,12월 제외)
● 프로그램 내용 참고 링크 : https://healthcare.snuh.org/home.do
● 예약 및 문의 : 02-2112-5500, healthcare.snuh.org
● 검진 대상 : 홍콩한인여성회원 및 배우자(국적불문)와 그 직계가족
● 기타 : 상담 시 홍콩한인여성회원임을 밝히고, 검진 당일 회원카드는 반드시 지참
* 참고 : 영문상담 및 영문 결과지 제공 가능
<기사 제공_김윤선(홍콩한인여성회), 자료제공_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