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첸완 쇼핑몰에서 흘러내린 부식성 액체로 8명 부상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7-08-09 19:04:38
기사수정
  • 첸완(Tsuen Wan)의 쇼핑몰 천장에서 부식성 액체가 떨어지면서 8명이 부상을 입었다. 첸완의 AEON 백화점 천장에 붙어 있던 검은색 액체가 떨어져 아래에 ..
첸완(Tsuen Wan)의 쇼핑몰 천장에서 부식성 액체가 떨어지면서 8명이 부상을 입었다.

첸완의 AEON 백화점 천장에 붙어 있던 검은색 액체가 떨어져 아래에 있던 11세와 어린이와 60세 남성, 여성 6명이 머리와 팔, 목에 화상을 입었다. 피해자의 옷에는 작은 화상 구멍이 보였다.

목격자 램(Lam)씨에 따르면, 사고를 당한 한 여성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까지 올라갈 때 검은 액체가 그녀 위에 떨어졌다. 함께 있던 딸과 남편도 부상을 당했다. 이 가족은 얀차이 (Yan Chai)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또 다른 피해자는 팔에 물방울이 떨어지는 것을 느끼는 순간 엄청난 통증을 느꼈다고 전했다. 그 또한 셔츠 소매에 구멍이 생긴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피해자들은 모두 얀차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며 4명은 추후 치료를 위해 광화( Kwong Wah)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첸완 경찰청 대변인은 쇼핑몰에 고용된 유지보수팀이 고압펌프를 사용하여 3층의 막힌 파이프를 청소하고, 파손된 부분의 수리를 마쳤다고 밝혔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 한방전복백숙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