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주시는 오는 8월 25일까지 시민상 수상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 학술교육, 문화체육, 사회복지, 산업건설, 특별부문 등 5개 분야로써 시상인원은 각 부문별 1명..
상주시는 오는 8월 25일까지 시민상 수상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
학술교육, 문화체육, 사회복지, 산업건설, 특별부문 등 5개 분야로써 시상인원은 각 부문별 1명이다.
추천 대상자는 추천일 현재 상주시에 2년 이상 거주한 사람, 시에 등록기준지를 두고 있는 사람, 시에 소재하는 기관 단체에 2년 이상 재직중이거나 재직한 사람이면 된다.
단, 특별부문에 한해 재외동포 세계적 권위 학자 외국인 등 시의 명예를 선양한 사람도 추천이 가능하다.
수상 후보자 추천은 각 부문별로 시에 소재하고 있는 각급 기관 단체의 장 또는 개인이 추천 할 수 있으며, 개인 추천의 경우에는 세대주 30명 이상이 연서한 추천이 있어야 한다.
추천하고자 하는 단체와 개인은 추천서와 소정의 첨부서류(상주시 홈페이지www.sangju.go.kr 공고란 참고)를 갖추어 상주시 총무과(054-537-7160)에 제출.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