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철도가 같은 날 두 번째 노선에 대해 요금 10%를 할인해 주는 제도를 시행한데 이어 KMB는 버스를 왕복으로 탑승할 경우 돌아올 때의 요금을 20% 할인할 ..
홍콩철도가 같은 날 두 번째 노선에 대해 요금 10%를 할인해 주는 제도를 시행한데 이어 KMB는 버스를 왕복으로 탑승할 경우 돌아올 때의 요금을 20% 할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MB는 오는 11월 5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 승객들에게 왕복할인요금제를 시행한다.
KMB 버스를 탑승한 후 옥토퍼스 카드를 사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돌아올 때 같은 노선으로 돌아오거나, 혹은 KMB의 다른 노선을 이용해도 할인이 적용된다.
그리고 출발한 이후 돌아오기까지 옥토퍼스 사용기록이 9회가 넘으면(버스요금, 쇼핑, 옥토퍼스충전, 주차비용지불 등) 돌아 올 때의 버스요금에 할인혜택이 사라지므로 이 점을 유의해야 한다.
그러나 KMB가 운영하는 K12, K14, K17, 18번은 제외되고, 어린이 및 노인이 사용하는 50% 할인 옥토퍼스에는 적용이 안 된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