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치킨은 손톱으로 맛보세요 전 세계에 체인점을 둔 치킨 전문 브랜드 KFC 홍콩 지부가 치킨 맛 매니큐어를 출시할 예정이다. ‘오리지널 맛(누드 색)’과 ‘핫..
이제 치킨은 손톱으로 맛보세요
전 세계에 체인점을 둔 치킨 전문 브랜드 KFC 홍콩 지부가 치킨 맛 매니큐어를 출시할 예정이다.
‘오리지널 맛(누드 색)’과 ‘핫 스파이시 맛(밝은 오렌지 색)’ 등 두 가지 맛 매니큐어는 일반 매니큐어처럼 손톱에 바르고 건조한 다음, 쪽쪽 빨아먹으면 된다. 천연재료로 만들어 인체에 무해하다고.
이는 세계적 마케팅 회사인 ‘오길비 앤 매더(Ogilvy&Mather)’와 KFC 치킨 양념을 제조한 양념 제조회사 ‘맥코믹(McCormick)’의 합작이다. 광고를 제작한 존 코아이는 “치킨 맛 매니큐어는 일반 매니큐어처럼 광택을 내는 동시에 치킨 맛이 나도록 매우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KFC 홍콩은 손톱에 치킨 맛 매니큐어를 칠한 남녀가 비트박스를 하고 춤을 추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신제품을 활발히 홍보했지만, 아직 시중에 판매되진 않는다.
KFC 홍콩은 약 일주일간 홍콩 시민들에게 두 가지 맛 매니큐어를 선보인 뒤, 투표를 통해 선정된 맛을 향후 몇 개월 내 출시할 예정이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은 “손가락을 빨아야 한다니 역겹다” “치킨도 제대로 못 만들면서, 무슨 치킨 맛 매니큐어냐?” 등 비난의 목소리를 냈다.
<출처 : 조선닷컴>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