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킨1004는 지난 20일 아시아 최대 코스메틱 체인인 샤샤와 브랜드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샤샤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천연 화장품 브랜드 스킨1004는 지난 20일 아시아 최대 코스메틱 체인인 샤샤와 브랜드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샤샤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지에 있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로 고가 화장품부터 저가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 침사추이, 코즈웨이 베이 등 홍콩의 어느 곳에서든 쉽게 접할 수 있다.
이번 브랜드 계약은 홍콩 내에서 샤샤만이 스킨1004 제품을 독점으로 판매하는 것을 주 내용으로 본사와 직거래, 향후 5년간 독점 판매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또 계약을 통해 좀비팩, 센텔라아시아티카앰플, 누에고치모공팩 등 스킨1004의 인기 제품들이 샤샤 전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특히 계약 이전부터 샤샤에 입점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좀비팩은 알부민과 펩타이드,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 자작나무 수액 등 천연유래성분으로 제조된 워시오프타입의 팩이다. 기발한 컨셉, 우수한 효과로 국 내외에서 많이 알려진 스킨1004의 대표 아이템이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