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어린이재단(GCF) 정도경 회장은 지난 6일 홍콩과기대학교가 주최한 알뜰벼룩시장 Garage Sale 행사에 GCF 회원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지역주민들이..
글로벌어린이재단(GCF) 정도경 회장은 지난 6일 홍콩과기대학교가 주최한 알뜰벼룩시장 Garage Sale 행사에 GCF 회원들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지역주민들이 기증 또는 재활용 가능한 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가라지 세일(Garage Sale)은 홍콩 과기대가 매년 주최하는 행사로, GCF 회원들은 올해로 3년째 참여해오고 있다.
|
<홍콩 과기대학에서 열린 가라지 세일(Garage Sale)에서 지역주민들에게 기증 또는 재활용 물품을 팔고 있는 GCF 회원들> |
올해도 지난 한 달 동안 GCF회원들로부터 꾸준히 수집한 재활용 물품들을 임원들과 회원들이 과기대 행사장에서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판매했다.
이번 판매행사에서 얻은 수익금은 올 가을 유관순기념관에서 열릴 '이웃돕기 사랑바자회' 행사에 가져갈 바자물품 구입을 위해 쓰인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