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콩한인여성회, 이금기와 함께 중식요리 강좌 열어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5-06-04 20:47:41
기사수정
  • 홍콩한인여성회(회장 임미정)는 지난 달 19일, 127년 전통 소스 제조 및 식료품 전문기업체인 이금기(李錦記, LEE KUM KEE)가 후원하는 중식요리 강좌를..
홍콩한인여성회(회장 임미정)는 지난 달 19일, 127년 전통 소스 제조 및 식료품 전문기업체인 이금기(李錦記, LEE KUM KEE)가 후원하는 중식요리 강좌를 개최했다.

홍콩한인여성회 Lady’s Charity Lunch의 일환으로 열린 강좌는 가족이나 친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 중 색다르고 손쉬운 요리를 배워보자는 취지로 진행되었다.

이번 강좌에서는 Hotel ICON 등 30여 년 이상 중식업에 종사해온 펑탓밍(Fung Tat Ming) 현 이금기 부주방장이 시연을 맡아 매실소스 허니갈릭 치킨, 황금새우장 치킨, 닭고기 볶음우동 등을 선보였다.

강좌에 참석한 한인여성회 회원들에게는 닭고기볶음우동을 직접 실습을 해보는 시간도 주어졌다.

참석자들은 펑 부주방장의 요리과정을 하나라도 놓치지 않기 위해 강좌시간 내내 집중하면서 수업에 임했다.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은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간단한 재료와 이금기 소스를 이용하여 손쉽고 색다른 중식 요리를 배울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또 다시 한 번 참여하고 싶다”고 입을 모았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 한방전복백숙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