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자극 자연레시피 브랜드 ‘시크릿키’가 국내 면세점 확대에 이어 아시아 최대 면세점 홍콩 DFS에 입점했다. 홍콩 침사추이에 위치한 DFS 면세점을 통해 해외 소..
저자극 자연레시피 브랜드 ‘시크릿키’가 국내 면세점 확대에 이어 아시아 최대 면세점 홍콩 DFS에 입점했다. 홍콩 침사추이에 위치한 DFS 면세점을 통해 해외 소비자 유치에 나선 것.
이는 아시아 3대 미용박람회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Hong Kong Cosmoprof)’에 참가해 시크릿키가 DFS 면세점으로부터 그 제품력과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입점 제안을 받은 결과이다. 시크릿키는 당시 박람회에서 ‘24골드라인’과 ‘스노우화이트 밀키팩’ 등으로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홍콩 DFS면세점에서는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골드성분이 함유된 시크릿키의 24k 골드라인과 더불어 궁 마스크팩, 커버업 스킨퍼펙터 등 20여 가지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크릿키는 지난해 6월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에 이어 8월 연동 면세점 ‘Jeju Department Store’에 입점했으며 명품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 보이고 있다. 대만을 비롯 전 세계 20여 개 나라에 제품을 수출하여 해외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수출을 확대할 나갈 예정이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