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룡 아들’ 방조명, 中 마약수사대에 체포…사형되나?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4-08-21 15:57:34
  • 수정 2014-08-21 16:19:07
기사수정
  • 배우 성룡(Jackie Chan)의 아들 방조명(Jaycee Chan)과 대만 배우 가진동이 대마초 흡연 혐의로 체포됐다. 18일 복수의 중국 매체가 공안을 인용..
배우 성룡(Jackie Chan)의 아들 방조명(Jaycee Chan)과 대만 배우 가진동이 대마초 흡연 혐의로 체포됐다.

18일 복수의 중국 매체가 공안을 인용해 방조명과 대만 청춘스타 가진동((Ko Chen Tung)이 지난 14일 베이징 둥청(東城)구의 모 숙소에서 대마초 흡입 혐의로 출동한 마약수사대에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지난 14일 오후 베이징 둥청구의 모 숙소에서 파티를 벌이다 시민의 제보로 출동한 수사대에 붙잡혔다.

공안국은 현장에서 100g에 달하는 대마류 약품을 압수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소변검사 과정에서 모두 양성 반응이 확인된 것으로 밝혀졌다.

방조명은 유명 영화감독 천카이거의 영화 출연 협의를 위해 중국 베이징에 머무르고 있었으며 가진동과는 평소 친분이 있던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중국은 '마약과의 전쟁'을 선포하며 최고 사형까지 구형하는 등 마약 관련 범죄를 강력히 처벌하고 있다. 중국은 앞서 지난 6일, 필로폰을 밀수·판매한 마약사범 한국인 김모(53)씨와 백모(45)씨를 사형 집행해 논란이 일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룡 아들 방조명, 가진동 마약 대마초, 에이 설마 사형시키지는 않겠지?" "성룡 아들 방조명, 가진동 마약 대마초, 대체 왜 마약을 하는 거야?" "성룡 아들 방조명, 가진동 마약 대마초, 난 이해가 안 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_250109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