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룡 한국 여성과 8년 교제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4-07-19 23:21:57
기사수정
  • 성룡(成龍·60)이 무명이었던 젊은 시절 무려 8년 동안이나 한국 여성과 교제를 했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또 지금도 잊지 못해 당시의 여성을 찾고 싶은 마음이 없..
성룡(成龍·60)이 무명이었던 젊은 시절 무려 8년 동안이나 한국 여성과 교제를 했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또 지금도 잊지 못해 당시의 여성을 찾고 싶은 마음이 없지 않으나 추억으로 간직하기 위해 자제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중화권의 연예 매체들의 10일 보도에 따르면 그가 한국 여성을 만난 것은 철저하게 무명이었던 20대 초반. 당시 한국에 종종 들러 단역배우 역할을 하면서 문제의 여성을 사귀게 됐다는 것. 그는 그러나 경제적인 이유 때문에 더 관계를 발전시키지 못했다고 한다.

실제로 언론 보도에 따르면 그는 당시 너무 가난해 전화비조차 아끼면서 교제를 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이후 그는 무명에서 벗어나 일약 스타로 발돋움했다. 그녀와 더욱 가까워질 수도 있었던 것이다. 하지만 그때는 그가 너무 바빠 자주 만나지 못했다고 한다. 결국 좋은 인연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둘은 헤어졌다. 이어 그는 홍콩 당대의 스타로 유명했던 임봉교(林鳳嬌·61)와 결혼했다. 이후 후배 여배우와 혼외정사로 사생아 딸을 낳기도 했다.

성룡은 최근 한국의 한 연예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한국 애인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고 언론은 전했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