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콩 란콰이펑에 멕시칸 바 오픈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4-03-25 01:38:20
기사수정
  • 데킬라 186종 갖춘 정통 멕시코의 맛 즐길 수 있어 완차이에 있는 멕시코 레스토랑 ‘아가붸(AGAVE)'가 바(bar) 스타일로 완성한 'AGAVE TEQU..
데킬라 186종 갖춘 정통 멕시코의 맛 즐길 수 있어

완차이에 있는 멕시코 레스토랑 ‘아가붸(AGAVE)'가 바(bar) 스타일로 완성한 'AGAVE TEQUILA Y COMIDA’를 란콰이펑 (Shop1 9 Lan Kwai Fong, Central TEL : 2973-0168)에 오픈했다.

이번에 새로 문 연 란콰이펑 아가붸 점은 2000년에 이미 란콰이펑에 지점을 내고 있었기 때문에 당시를 기억하는 사람들은 "아가붸가 란콰이펑에 다시왔다"고 말한다.

레스토랑 이라기 보다는 바 스타일에 가까운 아가붸 란콰이펑 지점은 나무로 된 긴 테이블을 놓아 멋을 냈다.  메뉴는 음식과 음료 모두 본고장 멕시코의 맛을 추구한다.

음료의 종류는 100종에 이른다. "퇴근길에 가벼운 한 잔이나 약속 장소로 정하기 좋은 장소“라고 레스토랑 매니저 콴(Kwan) 씨는 말한다.

주방장 가우탐(Gautam) 씨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정통 멕시코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자신감을 보인다.  영업시간은 17시~새벽 2시(금요일 · 토요일은 새벽 4시까지). 해피 아워는 17시~ 20시.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스탬포드2
홍콩 미술 여행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신세계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aci월드와이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