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성호 등 특별공연 마련
홍콩한인상공회(회장 신홍우)가 주최하는 '2013년 신년 하례회'가 내년 1월 11일(금) 홍콩섬 제이더블유 메리엇 호텔(JW Marriott Hotel Hong Kong, Salon 1-2 (Level 3), 88 Queensway, Admiralty)에서 열린다.
상공회 신홍우 회장은 보도 자료를 통해 "어느덧 지난 한 해를 마감하고, 2013년 계사년(癸巳年)을 맞이하게 됐다"며 "희망의 새해를 맞아 회원사들의 사업번창과 가정의 평안을 기원하자는 마음에서 신년 하례회를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오후 6시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하례회에는 특히 MBC 개그 프로그램 '개그야' 등으로 친숙한 MBC 공채 개그맨 정성호 씨와 트로트 가수 임현정 씨의 특별 공연이 마련돼 있다. 또, 예년보다 푸짐한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참가비는 1인당 880홍콩달러이며, 드레스 코드는 정장이다. 상공회 회원사가 아니더라도 홍콩 교민이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사전 신청에 한하여 회사 및 단체 지정 테이블(12명 기준) 예약도 가능하다.
참가 신청 및 경품 찬조는 홍콩한인상공회(2544-1713, 2791)로 하면 된다.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