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침사초이에 '너와나 노래소주방' 오픈
  • 위클리홍콩 기자
  • 등록 2011-07-28 12:53:20
  • 수정 2011-08-04 12:16:50
기사수정
  • 제374호, 7월29일
가족, 동료, 회식 등 모임에 제격

 접근이 편리한 침사초이 중심부에 소주, 맥주 등을 즐기며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너와나 노래소주방>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너와나 소주노래방>이 위치해 있는 Hau Fook Street(厚福街)은 침사초이의 먹자골목으로 유명한 거리이다. 한식당 '아리수'와 '백수 싸우나'가 이 골목에 있고, 인근에는 삼목과 원풍원, 청진동, 금성, 초원 등 한식당이 있어 한국음식으로 포만감을 한껏 느낀 후 노래방으로 옮겨 소화시키며 즐거움을 더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너와나 소주노래방은 대형 홀과 크고 작은 룸 3개가 있어 회식이나 친구모임, 가족모임 등으로 이용하면 좋다.

최신설비와 음향시설, 최신곡까지 고루 갖춘 이 노래방은 특히 주방의 요리사까지 그 실력을 자랑하는 중화요리 전문가다.

 

서울에서 중화요리로 이름을 날리며 한 때 청와대까지 초청돼 고위인사들을 위해 요리를 했다는 마 주방장이 한국에서 맛보던 바로 그 맛의 자장면을 선보이고 있어 인기 만발이다.

 너와나 소주노래방을 운영하고 있는 마유미 사장(사진)은 "소문이 어찌나 빠른지 노래를 부르러 오는 사람들보다 자장면을 먹으러 오는 손님들이 오히려 더 많다"면서 "홍콩 교민들이 그리웠던 옛 자장의 맛을 느끼며 만족해 할 때 기쁨을 느낀다"고 말했다.

마유미 사장은 또 "홍콩한인 여성들과 청소년들이 마음 편히 갈만한 노래방이 없어 많이 아쉬워한다는 소식을 듣고 인건비와 시설이용료, 전기세 등을 고려한다면 저녁시간 때만 오픈하는 것이 좋겠지만 청소년들과 여성들이 편히 와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것이 교민사회를 위한 길이기도 한 것 같다"면서 "그들에게 맞는 시간대에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보겠다"고 전했다.

 
너와나 노래소주방
전화 : 3580 1667
주소 : 3/F., The Lamma Tower, No. 12-12A Hau Fook Street, Tsim Sha Tsui, Kowloon, Hong Kong
香港九龍尖沙咀厚福街12-12A藍馬商業大廈3樓
영업시간 : 6:00p.m~4:00a.m
18세 이상 이용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이태원 한방전복백숙
홍콩 미술 여행
본가_2024
홍콩영화 향유기
굽네홍콩_GoobneKK
NRG_TAEKWONDO KOREA
유니월드gi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