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영준 전 청와대 문화체육비서관이 문화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서울문화연구원’을 창립해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서울문화연구원’은 서울의 ..
함영준 전 청와대 문화체육비서관이 문화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서울문화연구원’을 창립해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서울문화연구원’은 서울의 삶과 문화를 사랑하는 문화예술ㆍ체육ㆍ언론ㆍ학계ㆍ재계 등 각계 인사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을 통해 서로 즐기고, 소통하고, 연구하며, 확대 발전시켜나가기 위한 모임입니다.
특히, 순수예술과 대중문화의 소통, 전통과 글로벌의 교감, 문화 각 장르간의 융화, 세대간의 공감, 계층간의 조화를 지향해 선도적인 문화여건을 마련하는데 앞장서고자 하는 것입니다.
함 전비서관은 서울을 사랑하고, 서울 문화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노력하는 분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 행사개요
0 행사명 :『서울문화연구원 창립기념식』
0 일 시 : 2011년 5월 9일(월) 오후 7시
(전체행사 6시30분~8시30분)
0 장 소 : 프레스센타 20층 국제회의장
0 초청인 : 함영준 서울문화연구원 대표
* 문 의 : 서울문화연구원
(서울 종로구 내수동 72 ‘경희궁의 아침’ 3단지 오피스텔 429호. ☎720-3000 )
ⓒ 위클리 홍콩(http://www.weeklyh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클리홍콩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